콘서트 티켓 배송 관련하여 등기번호에 '無'라고 표시되는 경우, 아직 배송이 시작되지 않았거나, 배송 정보가 시스템에 등록되기 전일 수 있어요. 우선 티켓을 예매한 사이트나 판매처에 문의하여 정확한 배송 상황을 확인해 보시는 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이에요. 만약 판매처에서 이미 발송했다고 답변을 받았다면, 1~2일 정도 더 기다려 보신 후에도 변동이 없다면 다시 한번 문의해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래도 해결이 안 된다면, 택배사 고객센터에 직접 문의하여 등기번호를 통해 배송 상황을 확인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