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여행 제가 1시10분쯤 나리타 공항 도착하고 입국심사,나리타 익스프레스 소요 시간 하면
도쿄 여행

제가 1시10분쯤 나리타 공항 도착하고 입국심사,나리타 익스프레스 소요 시간 하면 대 3시50분쯤에 신주쿠 도착할거 같은데 신주쿠에서 호텔 체크인 하고 바로 시부야역 갈건데 시부야 스카이는 몇시쯤꺼 예약해야될까요? 시부야 둘러보다가 신주쿠로 가서 신주쿠도 구경할 예정이라..
도쿄 여행 계획을 세우시면서 시간을 꼼꼼히 계산하시는 모습이 정말 멋지네요!
말씀하신 내용을 기준으로 대략적인 일정과 시부야 스카이 예약 시간을 정리해 드릴게요.
입국심사 및 짐 찾는 데 약 1시간 정도 예상됩니다.
1시 10분 도착이므로 2시 10분쯤 공항에서 이동 시작 가능.
나리타 익스프레스는 약 1시간 20~30분 소요되므로, 3시 40~50분쯤 신주쿠 도착 예상.
호텔 체크인 및 간단한 짐 정리 시간 약 30분~1시간 예상.
따라서 4시 30분~5시 정도에는 시부야로 이동 가능.
신주쿠시부야는 전철로 약 15분 소요되므로 **5시 15분~5시 30분**쯤 시부야 도착 예상.
시부야 도착 후 주변을 조금 둘러볼 시간을 포함해 6시 30분~7시 예약을 추천드립니다.
저녁 시간대에 맞춰 올라가시면 도쿄의 야경도 볼 수 있어 정말 멋진 경험이 될 거예요!
시부야 스카이의 관람 시간은 약 1시간 정도 잡으시면 적당합니다.
이후 신주쿠로 돌아와 쇼핑이나 구경을 하신다면 늦어도 9~10시 정도까지만 활동하시고 휴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도쿄 여행을 더 준비하시려면 아래 블로그를 참고해 보세요.
https://kinokoz.com/나리타공항에서-도쿄-시내로-이동하는-방법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 시내 가는 방법 총정리 - 토다씨 블로그
일본 도쿄를 방문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용하는 나리타공항 에서 도쿄시내로 이동하는 방법은 많이 있습니다. 여러가지 방법 중에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 편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나리타공항 에서 도쿄시내로의 이동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https://kinokoz.com/도쿄-온천-추천/

도쿄 온천 추천 TOP3 - 토다씨 블로그
도쿄 여행 중에 잠시 짬을 내어 다녀올 수 있는 온천 3곳을 소개합니다. 일본여행 가면 온천을 꼭 다녀오는 것을 추천합니다. 각 지역별 유명한 온천도 좋지만 각 도시별 온천도 또 다른 느낌이 있으며 여행중 피로를 풀어주는 것도 좋기 때문입니다.
https://kinokoz.com/도쿄-디즈니랜드-티켓/

도쿄 디즈니랜드 티켓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 토다씨 블로그
도쿄 디즈니랜드 티켓을 구입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도쿄 디즈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조금 더 저렴한 방법으로 구매가 가능한 방법도 있습니다. 여행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업체에서 저렴하게 티켓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https://kinokoz.com/일본여행준비-비지트재팬-등록방법

일본여행준비 비지트재팬 등록방법 - 토다씨 블로그
일본여행시에 입국심사가 간단하게 끝나는 방법이 있습니다. 손으로 직접 적을 필요없이 앱을 통해 등록만 해두고 입국심사장에서 두번 QR코드만 찍으면 되니 정말 간단합니다. 일본여행 시 필수 준비물 비지트재팬 등록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https://kinokoz.com/일본-면세제도-활용법/

일본 면세제도 활용방법
일본은 상품을 구매하면 소비세 10%를 내야 합니다. 소비세를 면세 받을 수 있는 것을 TAX FREE(면세)라고 하며 공항내 면세점과 시내의 면세점에서 상품을 구매하며 소비세가 포함되지 않아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대부분 면세점에서만 면세품을 구매 가능하다고 생각하지만 백화점과 대형쇼핑몰, 가전판매점, 대형약국 등에서 면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본 여행 중 면세 받는 방법에 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https://japanstory.tistory.com/45

일본 도쿄에 인기장소 시부야 스카이(SHIBUYA SKY)
일본 도쿄에 가면 가봐야 할 명소가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 최근 제일 인기 있는 시부야 스카이(SHIBUYA SKY)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도쿄 시내가 다 내려다 보이는 풍경과 야간에는 멋진 야경 때문에 가장 인기 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일본에 살 때는 없었어서 가보고 싶은 부분도 있어서 먼저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시부야 하면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가 유명해서 많은 분들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시부야 스카이(SHIBUYA SKY)는 시부야 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역에서 바로 연결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입장권을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