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다날 700 정책 걸렸더라구요. 고객센터 연락하면 풀어주느줄 알았는데결국 계속 8월1일부터 다날 700 정책 걸렸어요혹시 이거 제가 통신사 skt에서 kt로 변경했는데이런 이유때문에 다날 700 걸리는경우도 있는건가요?
우선적으로 해당 오류코드가 발생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최근 3개월이내 미납이력, 기기변경, 번호변경, 개통 3개월 미만, 해당물품한도초과, 통신사이동등 이런 사유에 보통 다날 700 정책이 발생합니다.
일단 다날 700 정책 같은 경우는 쉽게 한도소진 자체는 가능하지만 질문자님 통신등급에 따라서 한도만큼 가능할지, 말지 달라지며 정확한건 직접 결제를 시도해봐야 합니다.
다만 다날 700 같은 경우는 오류코드 중에서도 굉장히 러프한 편이기 때문에 문제 없이 한도소진 자체는 가능합니다.
진행 전 사업자등록증 확인 후 사업자번호가 조회되는지를 우선적으로 확인하셔야 합니다.
요즘 카톡계정등을 구매후 사기치고 탈퇴 또는 잠적하는 곳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반드시 유선상담 전화 및 문자로 안내를 받으셔야 사기피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다날 700 정책 자체는 쉽게 해결되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