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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380코로나 이후에는 더 투입하나요 7478과 코로나 이후 대한항공은 A380 대신 7478을 더 투입할 가능성이 있어요

대한항공 3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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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이후에는 더 투입하나요 7478과 코로나 이후 대한항공은 A380 대신 7478을 더 투입할 가능성이 있어요

씨커가 답변드립니다.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한항공 보잉 747-8F!

보잉 747-8F는 201년 도입된 광폭동체 화물기입니다. 보잉 747-8I 대륙간 여객기의 대형 버전이지만 더 큰 버전입니다. 화물 용량 강조

대한항공 보잉 747-8F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운항거리 및 용량 747-8F는 약 8,555킬로미터(5,318마일)의 항속거리를 갖고 있으며 최대 133톤의 화물을 운반할 수 있어 세계에서 가장 큰 화물 항공기 중 하나입니다.
디자인 747-8F는 독특한 디자인과 눈에 띄는 상부 갑판 조종석과 대형 직사각형 모양의 동체
화물창 항공기에는 구성할 수 있는 132입방미터(4930입방피트)의 부피를 가진 대형 화물창이 있습니다. 대형 품목을 포함한 다양한 화물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엔진 747-8F는 각각 64,500파운드의 추력을 생산하는 2개의 General Electric GEnx-2B67 엔진으로 구동됩니다.
CF6-80E1 747 -8F에는 신뢰성과 효율성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Pratt & Whitney PW4062 엔진도 장착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 대한항공은 서울 및 기타 주요 아시아 도시에 화물 허브를 갖춘 10대의 보잉 747-8F 항공기
임무 능력 747-8F는 지점 간 허브 및 운송을 포함한 다양한 화물 임무를 수행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스포크 및 전화물 운항

대한항공 전반 보잉 747-8F는 강력하고 효율적인 화물기로 글로벌 항공 화물 산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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