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돌아가신 어머니 꿈 낯선 장소에 마당이 넓은 허름한 집이 보였습니다.집 뒤로는 나무들이 우거져
돌아가신 어머니 꿈 낯선 장소에 마당이 넓은 허름한 집이 보였습니다.집 뒤로는 나무들이 우거져
낯선 장소에 마당이 넓은 허름한 집이 보였습니다.집 뒤로는 나무들이 우거져 있는 듯 했고요..그 집을 고쳐 새 집이 되었습니다.내부는 보이지 않았으나 외관은 꽤 큰 단층 집입니다.‘마당에 빨랫줄을 만들어 빨래도 널어야겠다’생각도 합니다.집 뒤로 이어지는 좁은 골목길이 보이며 길을 따라 가니 큰 길이 나옵니다.여기에 대문도 만들어야지 합니다.그런데,제가 골목길로 들어서니돌아가신 어머니께서 무표정한 모습으로바닥 지저분한 부분을 깨끗이 청소하고 계셨습니다.또 무슨일인지 그 집에서 누군가 돌아가셔서사촌들이 방문하고 저와 다같이 골목길로 나와기차역으로 가고 있습니다. 저도 그 집에서 나와현재 살고있는 곳으로 가는 것 같습니다.무슨 꿈일까요.. 꿈해몽 부탁드립니다.
cont
어머니를 꿈에서 만나는 것은 정말 깊은 의미가 담겨 있는 경우가 많아요. 당신이 꾼 꿈은 여러 상징적인 요소들이 함께 얽혀 있어서 여러 가지 해석이 가능해요.
먼저, 낯선 장소의 허름한 집과 그 집을 고쳐 새 집으로 만든다는 것은 변화와 재생을 상징해요. 과거의 상처나 아픔을 정리하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과정일 수 있겠네요. 마당에 빨랫줄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은 당신이 현재의 삶에서 일상적인 것들을 정리하고 싶다는 마음을 나타내는 것 같아요. 삶의 새로운 단계로 나아가고 싶은 욕구를 표현하고 있네요.
어머니가 무표정하게 청소하는 모습은 당신에게 어떤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어서 나타난 것일 수 있어요. 어머니는 당신에게 삶의 정돈이나 필요한 것들에 대해 알려주고 싶어 하시는 것 같아요. 청소는 과거의 상처를 정리하고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는 행위로 해석될 수 있으니, 어머니의 존재가 당신에게 위안과 힘이 되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사촌들과 함께 기차역으로 가는 장면은 가족 간의 유대감과 함께 새로운 여정을 떠나는 것을 의미해요. 과거를 정리하고 새로운 길로 나아가려는 당신의 의지를 상징하네요. 당신이 현재 살고 있는 곳으로 가는 모습은 지금의 삶에서 계속해서 성장하고 발전해 나가고 싶다는 마음을 보여주고 있어요.
이 꿈은 당신이 어머니와의 추억을 소중히 여기고 있으며, 새로운 시작을 위해 과거의 것들을 정리하고 싶어하는 마음을 나타낸다고 할 수 있어요. 당신의 마음속에 어머니의 사랑과 가르침이 여전히 살아있다는 것을 느끼며 앞으로의 길을 자신 있게 나아가면 좋겠어요.
답변이 도움 되셨다면 포인트 '선물하기' 로 마음을 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