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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기 결항 시 보상 어떻게 받나요? 타야했던 비행기가 지연 되더니 결국 결항되었고 당일에 직원이 부족하단 이유로

타야했던 비행기가 지연 되더니 결국 결항되었고 당일에 직원이 부족하단 이유로 바로 짐을 찾으러 나갈수도 없었습니다. 할수없이 마련해준 호텔과 대체편을 이용 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대체 항공편이 다음날 오전 이었지만 이미 저는 그날 출발을 못한것 만으로도 2일치의 일정이 다 취소 됐습니다. 다음날 공항에서 체크인을 하려니 제가 누락되어있었고 그 오전에 남은 자리를 찾으려 온 공항을 돌아다녔습니다. 결국 연결 시켜준 항공사의 남은 자리인 비즈니스석을 추가 비용을 들여서 끊고 갔고 돌아올때는 기존 티켓의 왕복권을 사용했습니다.저는 미뤄진 항공권의 대해서 청구 할 생각이 없었지만 대체편 조차 누락되어 제 티켓이 없어진것인데 이부분에 추가적으로 쓴 티켓 비용을 청구 하고싶습니다.외국 저가 항공사라 쉽지않을거라고 생각은 하지만 혹시 보통 이럴때에 어떻게 청구를 해야하나요? 너무 명백하게 저를 누락시켜 대체편을 마련을 해주지않은것과도 같은것이 되었는데 어디에 문의를 드려야하나요?
지금 어디신지는 모르겠지만요..국내라면 https://www.kca.go.kr/home/main.do image 한국소비자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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